2018.09.vol.15

묻고 답하기

모니터링은 '문자메시지'로도 !



Q.


저는 양육비이행관리원에 접수하여
소송 진행 후
매월 상대방으로부터
양육비를 받고 있어요.

그런데 매월 양육비가 이행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하여
반드시 모니터링 담당자와
전화통화를 해야 하는 건가요?


제가 회사를 다니고 있어서
업무시간에는 전화받기가
어렵습니다.
다른 방법은 없을까요?


궁금합니다.


A.

양육비이행관리원은
정기적으로 양육비 이행여부를
모니터링하고,
양육비를 받지 못하는 경우
재추심, 면접교섭  등
필요한 서비스를 연계하고 있습니다.







모니터링 담당자들은
매월 전화를 통해
연락드리고 있으나,
전화를 받기 어려운 분들을 위하여
문자메세지(SMS)도
활용하고 있습니다.


위와 같이 전화통화가 어려우신 경우
담당자가 안내한 번호에
문자메시지로
양육비 입금날짜(입금월),
금액(양육비)만 
답장을 해주셔도 됩니다.
(예) 2018. 9. 28. 50만원 입금





이외에도 우편, 팩스, 전자우편 등
다양한 방법으로도
모니터링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으니

담당자와 상의해주세요.

By 양육비이행관리원View 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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