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5.No.21

국내

에티오피아 아동 후원 기금을 위한 특별한 전시회, 홍순석 화가의 한국화 특별기획전

에티오피아 아동 후원 기금을 위한 특별한 전시회,

홍순석 화가의 한국화 특별기획전

 

에티오피아 아동 후원기금을 위한 홍순석 교수님의 특별한 전시회가 열립니다.

 

홍순석 교수님은 홍익대학교 과학기술대학장, 산업대학원 대학원장을 역임하였고, 현재 홍익대학교 명예교수입니다. 2016년 인천광역시 미술대전 한국화부문 입상을 시작으로, 2017년 인천광역시 미술대전 한국화부문 특선, 2018년 인천광역시 미술대전 한국화부분 입선 및 특선, 2019년 인천광역시 미술대전 한국화부분 입선 등 꾸준히 작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한국전쟁 참전 국가였던 에티오피아에서 15년째 빈곤 아동을 돕기 위한 지속적인 지원활동을 해 오고 있는 한국국제봉사기구의 ‘500인의 식탁 1일 주방장’ 후원 회원이신 닥터 비건과 비틀맵 김은영 대표님과 홍순석 교수님이 인연이 되어 한국국제봉사기구의 에티오피아 아동을 돕기 위한 김은영 대표님의 그림 기부와KVO의 다양한 활동 소식을 전해 듣게된 것이 계기가 되어, 이번 전시회를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생리 기간 중 위생용품이 없어서 학교에 가지 못하는 에티오피아 여학생들에게 힘이 되어 주고자 자연이 제공하는 파동에너지를 그대로 담아낸 작품을 후원해 주셨습니다.

 

현재 홍순석 한국화 특별 기획전은 청담동 닥터 비건 갤러리에서 전시중이며, 판매금액은 화가의 뜻에 따라 전액 한국국제봉사기구(KVO)를 통해 에티오피아 아동들을 위한 지원금으로 기부됩니다.

 

에티오피아 여학생들과 빈곤 아동을 위한 마음을 담은 화가의 그림을 통해, 거실에서, 집무실에서, 로비에서, 또는 누군가에게 귀중한 선물로서 화폭에 담은 자연의 치유 파동과 교감하고 사색하는 풍요로운 만남의 시간을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전시 주제: 에티오피아 아동 돕기, 한국화 특별 기획전

전시 기간: 2019. 11.4 ~ 12. 31

전시 시간: 11:00 ~ 20:00

전시 장소: 닥터비건 갤러리 카페(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68길 25(청담동 17-7) )  

By 한국국제봉사기구View 93

Only Edi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