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2.No.18

베트남

한베청년경제기술교육센터 제9기 교육생 수료식

 2018년 10월 10일 수요일, 한베청년경제교육센터에서는 ‘제 9기 교육생 수료식’이 있었습니다.

설레는 마음으로 일찍부터 한베 센터를 찾아준 학생들을 위해 다과회가 마련되었습니다. 학생들은 수료식 행사의 시작을 기다리며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담소를 나누고 기념사진을 찍으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번 수료식에는 파트너기관인 12군 중등경제기술학교의 휭 득 빈 단기센터장이 참석했습니다. 또한 후원기관인 신한 베트남은행 강상철 부은행장, 신한퓨처스랩의 김선일 부랩장과 신한 퓨처스랩 직원분들이 함께 했습니다.

 이번 제 9기 수료식에서는 후배들이 수료식을 축하하고 기념하는 의미를 담아 ‘넘버원’ 이라는 한국 노래를 불렀습니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신선영 센터장의 인사로 수료식의 시작을 알렸고, 12군 학교의 휭 득 빈 단기센터장과 신한 베트남은행 강상철부은행장이 학생들의 수료와 앞으로의 진로에 대해 축사를 해주었습니다.

 이후 제 9기의 교육과정 및 센터생활을 담은 영상을 시청하였습니다. 다음으로 제 9기 수료생을 대표하여 한국어 중급반 과정을 수료한 팜티 미 띠엔 학생의 감사인사가 있었습니다.

 이어서 교육과정에 있어 성적이 우수한 수료생들을 격려하기 위한 장학금 수여식이 있었습니다. 우수학생은 성적과 수업 태도 및 출석을 합산하여 총 11명이 선발 되어 장학금을 수여 받았습니다.

 다음으로 수료증 수여식이 이어졌습니다. 이번 수료식에서는 100여명의 9기 교육생 중 모든 과정을 수료한 총73명의 학생들에게 자격증 및 수료인증서를 수여하였습니다.
그리고 단체 기념 사진을 촬영한 후 제 9기 수료식을 마치게 되었습니다.

▲ 9기 수료식

▲ 후배들의 축가

▲ 후배들의 축가

▲ 한베교육센터, SFL 직원들

▲ 단체사진

By 한국국제봉사기구View 66

Only Edi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