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No.19

에티오피아

데라라 초등학교 운동장 공사 마무리 기념 축구경기 개최

지난 1월 11일 데라라 초등학교에서는 운동장 공사 마무리를 기념하며 즐거운 축구경기가 열렸습니다.

운동장 공사가 진행되기 전, 데라라 초등학교의 운동장은 많이 열악한 상황이었습니다. 땅은 경사진데다 돌들도 많아 아이들이 다칠 위험이 많았고 먼지가 심하게 날려 체육수업과 개인적인 휴식을 가지기에는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언덕을 허물어 땅을 평평하게 만들기까지 긴 시간과 여러 사람의 노력이 더해져 드디어 아이들이 보다 안전하게 뛰어놀며 꿈을 키울 수 있는 운동장이 완성된 것입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개최된 데라라 초등학교의 축구경기! 멋스러운 축구장은 아니더라도 횟가루를 뿌려 아이들을 위한 훌륭한 축구경기장이 완성되었습니다. 그리고 KVO에서 축구공을 학교에 기부하는 행사로 경기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경기는 총 2게임이 진행되었고 남학생들 두 팀의 경기가 먼저 치러졌습니다. Black Tiger팀과 United 팀의 경기에서 Black Tiger팀이 United 팀을 누르고 승리를 차지하였습니다. 이어서 여학생 두 팀의 경기도 진행되었습니다.

이날 행사에서는 중계석도 마련되어 KVO에서 기증한 마이크와 스피커로 생중계를 진행하였습니다. 각 팀을 대표하는 선수들을 새로운 운동장을 열심히 뛰며 팀의 승리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했고 그 모습을 관람하는 학생들과 선생님들도 모두 하나가 되어 열심히 응원을 하며 열기를 더했습니다. 골이 들어가는 순간에는 운동장 가득 학생들과 선생님들의 함성이 가득했습니다.

새롭게 단장한 운동장 곳곳에 아이들의 발자국을 남기며 아이들은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KVO에 감사하다는 데라라 초등학교의 교장선생님의 말씀을 끝으로 축구경기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승리를 다짐하는 선수들의 모습

               ▲기증한 축구공을 전달하는 모습

               ▲여학생 팀의 모습

               ▲열심히 경기에 임하는 학생들의 모습

              ▲선수들을 응원하는 교사들과 학생들

              ▲중계를 하고 계시는 선생님들

                ▲공을 막아낸 여학생 골키퍼의 모습

By 한국국제봉사기구View 74

Only Edi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