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No.20

국내

캐럿글로벌 (당근영어), 한국국제봉사기구에 13년째 에티오피아 500인의 식탁 아동 급식 및 교육지원 후원

최고의 컨텐츠와 서비스를 통해 최고의 일터를 만들고 최고의 삶을 만들어 나가는 것을 기업의 핵심가치와 정신으로 하고 있는 ㈜캐럿글로벌(대표 노상충)은 2007년 한국국제봉사기구(KVO)에 아프리카 케냐, 에티오피아의 빈곤층 아동의 급식과 교육을 후원하기 위해 1,000만원을 기부하기 시작하였습니다.

2019년 현재까지 13년째 지속적으로 지구촌 아동들의 꿈과 미래를 위한 기부하고 있으며, 지난 5월 31일 ㈜캐럿글로벌의 Judy`s Day 기념식에서 13번째 기부금 전달식이 있었습니다.


(주)캐럿글로벌에서 후원해 주시는 기부금은 한국국제봉사구에서 운영하고 있는 에티오피아 오로미아주 비쇼푸트지역의 급식교육장 500인의 식탁 급식프로그램을 통해 빈곤층 아동 500명에게 급식비와 교육지원을 쓰여졌습니다. 급식지원은 아동들이 굶주림에서 벗어나 건강하게 성장할 뿐 아니라 학교 교육을 받아서 가난에서 벗어나도록 경제자립을 시키고자 하는 것이 가장 큰 목표이므로 학부모 교육 및 학교 교육 역량강화 등 통합적인 방법을 통해 아동들의 학교 출석률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구촌의 가장 어려운 지역 아프리카의 어려운 아동들을 위해 지구촌 시민과 기업가의 정신으로 이윤을 사회에 환원하고 있는 ㈜캐럿글로벌의 노상충 대표와 임직원들은 영성있는 일터가 되기 위하여 직원들의 복지에 힘쓸 뿐 아니라 지구촌의 빈곤퇴치를 위해 지구촌 사회공헌에도 앞장서는 진정한 글로벌 기업의 모범이 되고 있습니다.

(주)캐럿글로벌(당근영어)의 지속적인 후원이 변화를 일으킬 수 있는 힘이 되고 더 많은 아동들에게 교육지원을 할 수 있는 프로젝트의 밑거름이 되었습니다.

변함없는 가치와 나눔의 정신으로 오랜 기간 한국국제봉사기구에 후원을 해 주시는 (주)캐럿글로벌의 노상충대표님과 임직원분들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지속적인 기업의 번창과 발전을 기원드립니다.

언론보도소식

복지연합신문 http://www.bokji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70457

투데일리 http://www.todaily.net/news/view.php?idx=12225&mcode=msub1



By 한국국제봉사기구View 64

Only Edi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