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9.No.23

베트남

[베트남]직업교육 13기 수료식

2021년 1월 28일 한베청년경제기술교육센터 13기 직업교육생 수료식이 있었습니다.

 

이번 기수는 코로나 상황으로 인해 신청 학생 중 일부가 등록을 포기하기도 해서 총 85명의 교육생이 교육을 받았습니다. 이번에 2020년 7월부터 12월까지 한국어와 컴퓨터 OA 과목을 6개월 동안 공부하고 평가시험에 합격한 55명의 학생이 수료증을 받게 되었습니다.

 

대부분의 학생들이 공부에만 집중할 수 없는 상황이어서 일을 마치고 야간에 센터에 나와서 매일 4교시씩 공부하는 것이 쉽지는 않지만 한국회사에 취업하겠다는 꿈을 가지고 최선을 다해 학업을 마쳤기 때문에 더 값진 수료식이 되었습니다.

 

수료식 전 행사로 선배와 후배가 준비한 한국 노래 공연으로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였습니다.

 

신한베트남은행에서 김휘진 부행장님과 12군중등경제기술학교 쩐탄뚱 부총장님, 쩐반칸 센터장님이 참석해서 축사를 해주시고 수료증과 성적우수 장학금 수여를 해주셨습니다.

 

다음으로 13기 교육생들의 6개월간의 교육과 활동을 담은 영상을 시청하고 수료생 선배들로부터 축하 영상도 받았습니다.

 

13기 수료생을 대표하여 응웬 호앙 하 티 교육생이 유창한 한국어 실력으로 KVO 와 신한은행을 비롯하여 지원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렸습니다.

 

수료한 교육생 모두 원하는 분야에서 취업에 성공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By 한국국제봉사기구View 7

Only Edi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