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No.32

용재

용재 스케이트 슝슝


[사진 1] 스케이팅을 즐기고 있는 유지연 RA와 용재 RC

  유지연 RA는 지난 11월 16일 겨울을 맞이해 동계 스포츠의 꽃인 스케이트 타기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용재 하우스 RC들은 늦잠을 포기하고 졸린 눈을 비비며 선학 국제빙상장에서 모여 장비를 착용하고 준비 운동을 했다. 잠시 서로 간에 어색한 기운이 맴돌았지만 스케이트를 갈아 신고 빙상장에 들어서니 긴장감은 풀리고 RC들은 아이처럼 신나게 스케이팅을 즐겼다.

[사진 2] 컵라면을 먹고 있는 용재 하우스 RC 학생들

  스케이팅은 10시부터 12시까지 진행되었다. 처음에는 제자리 걷기, 무릎 잡고 걷기를 배웠고 기본자세 및 밀기, 스케이팅 코너 연습을 줄 서서 배웠다. 한 시간 정도 스케이팅을 한 이후 중간 빙정시간에는 다 같이 둘러앉아 라면을 먹으며 오손도손 이야기도 나눴다. 글로벌인재학부 19학번 한예진 RC는 “날씨가 많이 추웠지만 실내 스케이트장이라 RA 님이 센스 있게 준비해주신 장갑을 끼고 안전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또한 용재 하우스 RC 들과 친목을 쌓을 기회가 있어서 1학년 송도에서의 마지막을 가장 보람 있고 아름답게 보낼 수 있는 활동이었다고 평하기도 했다.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동계 스포츠인 스케이팅 프로그램을 진행한 유지연 RA는 학교 밖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라 걱정이 많았지만 다치는 RC 없이 재미있는 추억을 하나 만들어 준 것 같아서 뿌듯했다고 전했다. 경영학과 19학번 전성배 RC는 스케이트의 매력을 일깨워 준 용재 스케이트 슝슝이 다음 학기에도 진행되어 더 많은 RC들이 스케이트에 흥미를 가지게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By 문화미디어학 18 김혜리View 694

Only Edi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