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6.No.22

전체프로그램

RC 올림픽

[사진 1] 학생 선수들 단체사진

   RC 생활의 빼놓을 수 없는 묘미, RC 올림픽의 예전선이 첫 학기 동안 치러졌다. 올해에도 쟁쟁한 학생들이 펼치는 열띤 경기가 국제 캠퍼스 운동장과 종합관을 뜨겁게 달궜다.

[사진 2] 농구 경기 중인 학생들

   RC올림픽 전체 행사는 1년 동안 진행된다. 1학기에는 각 종목별 경기가 이루어지는데, 4개 하우스가 리그 예선을 치른 후 1,2위 팀을 선발한다. 각 종목 1위 팀은 8강으로 자동 진출하게 되며, 나머지 팀들은 2학기에 토너먼트로 다시 한 번 우열을 가리게 된다.

[사진 3] 축구 경기 중인 학생들

   현재 축구에서는 이원철, 아리스토텔레스, 용재, 백양이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농구에서는 한결, 아리스토텔레스, 백양, 치원이, 배드민턴에서는 치원, 언더우드, 한결, 청송이, 그리고 탁구에서는 언더우드, 알렌, 용재, 에비슨이 우위를 점하고 있다.

[사진 4] 탁구 경기 중인 학생들

   농구와 탁구 종목의 진행을 담당하고 있는 정의원(약학과 13) 특임 RA는 “경기에 참여한 학생들이 승패를 떠나 뜨거운 열정을 보여주었다. 경기에 직접 참여한 학생들, 응원으로 함께 해준 학생들 그리고 RA들 모두 수고가 많았다. 2학기에 열릴 본선 경기에도 원활한 경기 진행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사진 5] 경기장 전경

   2017년 RC 올림픽에서 승리를 거머쥐게 될 하우스는 과연 어디일지, 2학기를 기대해 본다.


 

By CLC 13 김유빈View 244

Only Edi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