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No.42

이원철

오늘 하루는 마법사가 되는 날, <이원철 하우스파티> feat. 해리포터


이원철 하우스에서 RA들이 멋진 날이 되기를 정말 기대하면서 준비한 이원철 하우스파티가 5월 30일, 진리관 B 야외 계단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이원철 하우스파티>는 학창시절에만 할 수 있는 특별한 행사를 만들어보자는 취지 하에 해리포터 컨셉을 정하였습니다. RA들은 RC학생들이 입을 망토, 머플러, 넥타이 등을 준비할 때부터 모두 설레고 들떠 있었는데요, 이런 설렘이 RC 학생들에게도 전달된 것인지 하우스파티 진행 당일 생각보다도 훨씬 많은 인원의 RC분들이 참여를 해 주셔서 정말 놀랍고 행복했다는 후문입니다.

 해리포터하면 네 개의 기숙사와 기숙사를 배정하는 마법모자를 빼 놓을 수 없지요. 하우스 파티에 참여한 RC들은 실제 미리 준비된 뽑기를 통해 기숙사를 배정받았습니다. 그리핀도르, 후플푸프, 슬리데린, 레번클로 4가지 중 자신이 선정된 기숙사의 색깔로 빛나는 팔찌를 받고, 4가지 부스에서 게임을 즐겼습니다. 각각의 부스에서는 다양한 게임이 이루어졌는데요, 이민주 RA가 진행했던 해리포터 달걀게임,홍상은 RA와 조유진 RA가 준비했던 인물 퀴즈, 이효빈RA , 최유진RA, 양지원 RA가 열심히 제작했던 버터맥주, 백현주 RA가 진행한 타투 스티커, 양슬기 RA, 김아란RA가 도왔던 포토존 등 학생들이 신나게 즐길 수 있는 부스들이 활발하게 운영되었습니다. 


[사진 1. RC 학생과 게임을 하는 이민주 RA]

하우스파티 2부에서는 전체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퀴즈 대회가 운영되었습니다. 진행에는 오지은 RA와 김혜리 RA가 고생해 주셨습니다. 인물퀴즈, 몸으로말해요, 사자성어 스피드 퀴즈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RC들에게 즐거움을 주었고, RA와 RC가 한 팀을 이루어 진행하는 퀴즈도 진행되었습니다. 특히 포토 부스의 인기가 정말 많았는데요. 모두들 특별한 옷을 입고 오늘 하루를 즐기는 자신의 모습을 남기고 싶어했습니다. 많은 RC들이 각양각색의 포즈로 사진을 찍기 위해 오랜 시간 대기를 하기도 했고, RA들이 RC들에게 넥타이를 매어 주고 머플러를 둘러 주는 등 다정한 모습이 연출되기도 했습니다.


[사진 2. 포토존에서 함께 사진을 찍은 이원철 하우스 RA들과 RM 김익연 교수님]

마지막으로는 모든 RA와 RM 교수님이 RC들에게 남긴 영상 편지가 방영되었습니다. RA들이 저마다 해리포터 컨셉으로 영상을 제작하여 눈이 즐거웠습니다. 특히 영상을 편집한 혜리RA가 정말 재미있게 영상을 구성해준 덕에, RC, RA, RM 교수님까지 모두에게 정말 즐거운 시간이 되었습니다.

[사진3. 진리관 B 야외 계단에서 상영되는 RM 교수님과 RA들의 영상편지. RC들이 다함께 시청 중이다.]

이번 <이원철 하우스 파티>는 코로나로 인해 2년만에 진행된 첫 하우스 파티라 더욱 뜻깊었습니다. 이색적인 컨셉인 파티에 총 114명의 RC가 출석하여 2시간의 긴 시간동안 자리를 함께해 주었습니다. 파티가 끝난 후에는 전체 인원과 함께 사진도 찍었는데, 사진을 꼭 소장하고 싶다는 RC들도 많았다고 합니다.

2022학년도 1학기 이원철 하우스의 13명의 RA들 모두 각자의 프로그램도 운영하면서 대규모의 하우스파티까지 운영하기 위해 정말 많은 노력을 했다고 합니다. 이러한 RA들의 진심이 닿아서, <이원철 하우스 파티>가 RC들이 하우스의 구성원으로 소속감을 느끼는 행복한 시간이 되었기를 소망합니다.

[사진 4. 행사가 끝나고 함께 찍은 이원철 하우스 단체 사진]

By 김아란 RAView 13239

Only Edi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