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2.No.24

에티오피아

[에티오피아]에티오피아 코로나(COVID-19) 비상식량키트(KIT) 2021년 7월, 8월 지원 소식

9월까지만 해도 따뜻한 날씨가 계속 되었었는데, 이제는 제법 가을 날씨를 보이고 있는 10월입니다. 푸르렀던 산과 나무들이 단풍으로 물드는 모습과 시원한 가을 바람을 맞으며 청아한 하늘을 바라 볼 생각에 더욱 설레는 10월인 것 같습니다. 새로운 계절을 기대하고 준비하는 한국처럼, 에티오피아 역시 후원자님들의 도움으로, 9월의 새로운 학기를 준비하며 설레는 7월과 8월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후원자님들의 따듯한 관심과 사랑으로, 지난 7월 30일, 에티오피아 지부에서는 5개의 공립학교에 장애아동을 포함한 500명의 빈곤아동 가정에 밀가루 5Kg, 기름 2L, 비누 2개씩이 포함된 비상식량키트를 지원할 수 있었습니다. 에티오피아에서도 여전히 COVID19가 계속되고 있기 때문에, 모든 사람들이 마스크를 착용 하였고, 체온 측정과 손소독 역시 꼼꼼하게 진행하며 비상식량키트를 지원하였습니다.

 

특별히 이번 7월 비상식량키트 지원을 마친 후, 베켈차 초등학교의 수혜 학생들과 학부모님들, 학교 직원들이 함께 KVO의 이름으로 학교에 나무 심기 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지금은 작은 연약한 나무들이 자라나 땅속 깊이 뿌리를 내리고 뜨거운 햇볕에 시원한 그늘을 선물할 것처럼, 후원자님들과 함께하는 KVO의 비상식량키트 지원 사업이 에티오피아의 풍요로움을 가져올 것을 기대해 봅니다.

 

한달이 지난 8월 27일, KVO 에티오피아 지부에서는 7월과 같이 비상식량키트에도 밀가루 5Kg, 기름 2L, 비누 2개씩이 포함되어 5개의 공랍학교에 장애아동을 포함한 500명의 빈곤아동 가정에 전달되었습니다, 특별한 점은, 9월부터 시작되는 새학기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공책 12권이 더 추가되어 학생들에게 전달되었다는 사실! 베켈차 초등학교의 경우 연습장 보다는 위생용품들이 더욱 필요하다 하여 1L 손소독제 36개를 대신 전달하였습니다! 비상식량키트와 함께 공책까지 전달 받은 아이들은 어서 빨리 새학기가 시작되어 공책을 쓰고 싶다 말했습니다. 에티오피아 학생들의 공부에 대한 열정이 정말 대단하지 않나요?


 이처럼 7월과 8월에도 많은 후원자님들 덕분에 에티오피아의 아동들과 아동의 가족들은 희망찬 하루하루를 보낼 수 있었습니다. KVO는 앞으로도 장애아동을 포함한 500명의 빈곤 가정 및 지역 장애 이웃들을 대상으로 비상식량키트를 계속해서 지원해가려 합니다. KVO와 함께 에티오피아의 빈곤아동들이 COVID19의 위기를 무사히 넘기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함께해주세요. 비상식량키트 지원을 위한 특별모금에 더 많은 분들이 동참하실수 있도록 아래 링크에 방문하여주시고, 많은 홍보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네이버 해피빈KVO 비상식량키트 지원 모금함 기부하기 바로가기:

https://happybean.naver.com/donations/H000000180569

♡네이버 모금함기부 요청에서 보유금액기부하기를 클릭하시면, N Pay 기부도 가능합니다.♡

By 한국국제봉사기구View 75

Only Edi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