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No.31

전체프로그램

2019 RC 무비나이트 미라클 벨리에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선선한 바람이 국제캠퍼스에 불어오고 있다. RC 교육원은 학업에 지친 학생들에게 에너지를 되찾아주고 야외에서 뜻깊은 캠퍼스의 낭만을 만들어주기 위해 매 학기 RC 무비나이트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2019-2 RC 무비나이트는 9월 23일 저녁 7시 30분 진리관 B 계단에서 진행되었다. 9월 23일은 세계 수화의 날로 이번 무비나이트 행사는 이에 맞춰 청각장애인의 이야기를 담은 ‘미라클 벨리에’를 상영하였다.

[사진 1]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는 RC 학생

  7시 30분부터 진행된 이번 행사는 다채로운 이벤트로 학생들의 많은 이목을 끌었다. 특임 박정명 RA의 수화 시범 영상을 상영한 후, 이를 따라 맞춘 학생들에게 푸짐한 상품이 제공되었다. 한편, 팝콘과 슬러시가 무제한 제공되어 영화를 보는 맛을 더하기도 했다.

  이날 상영된 영화는 ‘미라클 벨리에’로 실화를 바탕으로 듣지도 말하지도 못하는 농인 가족 사이에서 듣고 말할 수 있는 주인공의 스토리를 담은 영화이다. 감동적인 스토리에 학생들은 감명깊게 영화를 감상하였다. 서늘한 밤 공기 속에도 40명 이상의 학생들이 친구들과, 연인과 함께 삼삼오오 모여들었다.

[사진 2] 영화를 관람하고 있는 RC 학생들

  9월 어느 날의 밤, 이번 무비나이트 행사는 신입생들에게 뜻 깊은 추억으로 자리남았다.

By 심리학 14 임정혁View 21

Only Editer